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다인에프씨 생연어안내] 생연어 일시품절 공지

대표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현재 노르웨이 생연어 통관 및 입고 관련 검역 이슈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이슈로 인해 공급에 차질이 생긴 점 송구드립니다. 

현재 연어 통관과 관련된 이슈사항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1) 식약청 동물용 의약품 잔류 허용기준 및 규격 신설 및 시행으로 인해 1월 2일 통관분에 정밀검역이 적용되었습니다. 

해당 검역은 자사 뿐만 아니라 국내에 수입되는 연어류 체 통관분을 대상으로 시행됩니다.


2) 수입식품 조건 변경 기준 강화로 인한 제품 정밀검역이 실시됨에 따라 12월 28일 통관분에 적용이 되었습니다. 

해당 통관분의 경우 정밀 검역이 끝나는대로 입고 및 공급 가능하나 정확한 일정이 확인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위 상황에 따라 2024년 1월 2일 ~ 1월 3일까지 생연어 공급이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사항 관련하여 공급처와 실시간으로 검역결과 확인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들께 상황 공유 및 차질없는 제품공급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월 3일 목요일 출고분의 경우 물량 최대한 확보중에 있으며 현재까지 필요물량의 90% 가량 확보하였습니다. 

입고 날짜와 확보물량 변동시에 다시 한번 공지사항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장을 운영중이신 고객님께서는 다른 판매처 제품이라도 최대한 구매하셔서 영업에 지장이 없으시길 당부 말씀 드립니다. 


만약 물량 확보가 여의치 않으시다면 노르웨이 생연어 필렛(9044-9), 급속 냉동한 칼연어(9036-9)를 판매중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아래 금 주 연어 통관분에 관련한 식약청 검역공문 첨부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수입식품 조건 변경 기준 강화로 인한 정밀검역 실시 -> 12월 28일 통관분 대상 정밀검역 시행 






2) 식약청 동물용 의약품 잔류 허용기준 및 규격 신설 및 시행 -> 2024년 1월 02일 입항분 적용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